ENFJ로그
카테고리
작성일
2024. 2. 10. 18:17
작성자
프제로그

  • 공연기간

    2023.12.06 ~2024.03.03

  • 공연시간

    165분(인터미션 20분 포함)

  • 관람연령

    14세 이상 관람가

  • 가격
    • VIP석170,000원
    • R석140,000원
    • S석110,000원
    • A석80,000원
  • 샤롯데씨어터 가는 길은 잠실역에서 3번 출구로 나오면 도보 5분정도면 도착한다.
  •  

 

샤롯데씨어터 가는 길
샤롯데씨어터 좌석배치도

 

드라큘라가 10주년을 맞았다고 해서 보러 갔다 왔다.

무대가 4중으로 회전하는데 이게 국내 최초로 도입된거라고 한다.

신기했다. 

넘버가 너무 좋았다. 중독성 강해서 뮤지컬 보고 나서도

계속 머리에 맴돌고 흥얼거리게 된다.

그리고 극이 생각보다 야했다..

배우들 다 노래 너무 잘하고 연기도 잘해서 눈호강 귀호강이었다..

 

넘버들 다 좋았지만

그중 더 좋았던 넘버는

미나의 If I had wings..

드라큘라 loving you keeps me alive 이다

너무 좋아서 계속 흥얼거리는중..

 

또 보러가고 싶다..

 

시놉시스

빅토리아 시대가 끝나갈 무렵 유럽.

트란실바니아의 영주 드라큘라는 이주를 위해

영국의 토지를 매입하고자 하고

이 일을 위임받은 젊은 변호사 조나단과 그의 약혼녀 미나는

드라큘라의 초청으로 그의 불가사의한 성에 도착한다.

미나를 마주한 드라큘라는

그녀가 오랫동안 기다려 온 사랑이라는 것을 확신하고,

미나는 드라큘라에게 거부할 수 없는 운명적 이끌림을 느낀다.

한편 미나의 절친한 친구인 루시는

드라큘라를 만난 뒤로부터 알 수 없는 병으로 앓게 되고

저명한 학자인 반 헬싱 교수는 루시를 보자마자

자신이 오랜 시간 동안 연구해 온 뱀파이어의 존재를 직감하고

드라큘라를 추적한다....

 

 

캐스팅 보드

 

 

드라큘라 보기전에는 롯데월드몰에서

용호동낙지가서 낙곱새를 먹었다.

전골만 볶음밥을 시킬수가 있었는데

우린 전골이 아니라서 라면사리 추가해서 먹었다.

 

매운거 못 드시는 분은 조금 매울 수도 있다..

양은 많은 편이다.

용호동낙지 낙곱새